본문 바로가기

육아정보

브이텍 3단계 스마트 러닝 붕붕카 사용후기 (3 in 1 Smart Wheels)


[목차]


     

    브이텍-3단계-스마트-러닝-붕붕카-외관-사진
    [ 브이텍 붕붕카에 대해 알아보자 ]

     

    [ 브이텍 3단계 스마트 러닝 붕붕카 사용후기 ]

    아기가 연령별로 가지고 놀 수 있도록 맞춤 변신이 가능한 브이텍 3단계 스마트 러닝 붕붕카에 대한 사용 후기입니다. 아이들이 타고 놀 수 있는 승용완구로 맞춤 변신이 가능하여 오랜 기간 동안 가지고 놀 수 있는 장난감입니다. 또한 학습 패널을 통해 숫자나, 알파벳, 파닉스 등 다양한 학습도 가능한 교육 완구입니다.

     

     

     

     

    [ 스마트 러닝 붕붕카 기능 ]

     

     

    3가지 놀이 기구

    아이의 성장 발달 상황에 맞게 3가지 놀이 기구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혼자 앉아서 놀 때부터 걷거나 뛸 때까지 오랫동안 스마트 러닝 붕붕카를 가지고 놀 수 있어요. 각각의 모드는 어떤 것이고 어떤 기능이 있는지 알아볼게요.

     

     

    ▶ 베이비 모드

    생후 약 6개월부터 가지고 놀 수 있는 베이비 모드에요. 학습 패널을 붕붕카에서 단독으로 분리해서 이용합니다. 아직 붕붕카를 타기 어려운 아기일 경우에 학습 패널만 떼서 바닥에 놓고 가지고 놀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버튼과 스위치, 그리고 LED 스크린은 아이들의 호기심 대상이 됩니다. 이것저것 눌러보면 재미있고 신나는 소리와 함께 LED 스크린이 반짝반짝 빛납니다.

    브이텍-붕붕카-베이비모드-사진
    [ 베이비 모드 ]

     

     

     흔들목마 모드

    생후 약 10개월 이후부터 가지고 놀 수 있는 흔들목마 모드입니다. 학습 패널을 분리하면 흔들목마의 손잡이가 나옵니다. 붕붕카의 바퀴를 반대로 설치하면 흔들목마의 받침이 돼요. 흔들목마에 앉아 앞뒤로 흔들흔들 움직이다 보면 아이들의 전신 운동은 물론 균형감각 발달에 좋습니다. 또한 허리 힘과 대근육 발달에도 좋아 아직 걷지 못하는 아이들의 운동능력 발달에 도움이 됩니다.

    브이텍-붕붕카-흔들목마모드-사진
    [ 흔들목마 모드 ]

     

     

     붕붕카 모드

    생후 약 14개월부터 가지고 놀 수 있는 붕붕카 모드입니다. 학습 패널을 설치하고 흔들목마 받침을 거꾸로 설치하면 붕붕카 바퀴가 됩니다. 학습 패널을 자동차 모드로 설정하여 붕붕카를 타게 되면 마치 실제 자동차를 타는 것과 같은 효과음이 나와 더욱 신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발을 굴러 붕붕카를 타면 더없이 신이 납니다.

    브이텍-붕붕카-붕붕카모드-사진
    [ 붕붕카 모드 ]

     

     

     

    학습 패널 3가지 모드

     

    ▶ 음악 모드 

    모드 설정 스위치를 음표 그림에 두면 음악 모드가 됩니다. 

     

    - 화살표 버튼 : 양쪽에 있는 화살표 버튼을 누르면 각각 동요가 나옵니다.

    - 기어 버튼 : 기어를 올리면 "도, 레, 미, 파, 솔" 하면서 음이 올라가는 소리가 나고 기어를 내리면 "솔, 파, 미, 레, 도" 하면서 음이 내려가는 소리가 납니다. 

    - 숫자 버튼 : 숫자 버튼을 누르면 각 번호에 지정된 음악이 흘러나옵니다.

    - 핸들의 경적 버튼 : 경적 버튼을 누르면 "빵빵" 하고 경적 소리가 나옵니다.

     

     

     

     자동차 모드

    모드 설정 스위치를 자동차 그림에 두면 자동차 모드가 됩니다. 

     

    - 화살표 버튼 : 양쪽에 있는 화살표 버튼을 누르면 실제 자동차의 깜빡이 소리가 나오고 왼쪽은 "turn to the left", 오른쪽은 "turn to the right"라고 말합니다.

    - 기어 버튼 : 기어를 올리면 자동차의 속도가 올라가며 나는 소리가 나고 기어를 내리면 브레이크를 밟는 소리가 납니다. 

    - 숫자 버튼 : 숫자 버튼을 누르면 휴대폰에서 나올 수 있는 소리들을 들을 수 있습니다. 

    - 핸들의 경적 버튼 : 경적 버튼을 누르면 "빵빵" 하고 경적 소리가 나옵니다.

     

     

     학습 모드

    모드 설정 스위치를 A, B, C 알파벳 그림에 두면 학습 모드가 됩니다. 

     

    - 화살표 버튼 : 양쪽에 있는 화살표 버튼을 누르면 실제 자동차의 깜빡이 소리가 나옵니다.

    - 기어 버튼 : 알파벳을 읽어줍니다. LED 스크린에서도 해당 알파벳 모양으로 불빛이 들어옵니다. 기어를 올리면 A, B, C 순서대로 알파벳을 알려주고 기어를 내리면 C, B, A 이런 식으로 거꾸로 알파벳을 알려줍니다.

    - 숫자 버튼 : 숫자 버튼을 누르면 누른 숫자를 알려주고 LED 스크린에도 해당 숫자가 표현됩니다.

    - 핸들의 경적 버튼 : 경적 버튼을 누르면 "빵빵" 하고 경적 소리가 나옵니다.

     

    브이텍-붕붕카-LED스크린-삼각형-사진
    브이텍-붕붕카-LED스크린-원형-사진
    브이텍-붕붕카-LED스크린-사각형-사진

     

     

     

     

    [ 스마트 러닝 붕붕카 장점 ]

    우선 베이비, 흔들 목마, 붕붕카 3가지 놀이 기구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큽니다. 기거나 앉아서 놀 때부터 걷고 뛸 때까지 오랜 기간 동안 가지고 놀 수 있다는 것은 큰 장점입니다. 보통 아기들 장난감은 가기고 놀 수 있는 시기가 짧아 금방 금방 교체하게 되는데 스마트 러닝 붕붕카는 오래 가지고 놀 수 있어 좋습니다. 또한 학습 패널에도 여러 가지 모드가 있어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 스마트 러닝 붕붕카 단점 ]

    /

     

    붕붕카는 핸들 조작이 안되므로 앞뒤로만 움직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안장이 높은 편이라 아기가 걸을 수 있을 정도로 컸어도 붕붕카를 다리로 밀어 앞으로 나아가기 조금 어렵다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이상으로 브이텍 3단계 스마트 러닝 붕붕카에 대한 사용 후기였습니다. 연령별 맞춤 변신이 가능해 다양한 연령에서 사용 가능한 승용완구입니다. 

     

     

    관련글 바로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