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

(서인국, 오연서, 강미나, 곽시양 드라마) 미남당 줄거리 및 등장인물


[목차]


     

    드라마-미남당-포스터-사진
    [ 드라마 미남당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 미남당 줄거리 및 등장인물 ]

    KBS2 TV 드라마 미남당 줄거리 및 등장인물 등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드라마 미남당은 붉은 단심의 후속 드라마로 주연 배우 서인국과 오연서가 원작 캐릭터와의 높은 싱크로율로 이목을 끌고 있다고 하는데요. 어떤 드라마인지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드라마 미남당 정보 ]

    드라마 미남당 연출은 "저녁 같이 드실래요"의 고재현 감독이 맡았으며 극본은 드라마 "군주 가면의 주인", 영화 "군도", "황해"의 박혜진 작가가 맡았습니다. 배우 서인국과 오연서가 주인공인 드라마로 연기파 배우인 그들의 호흡이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드라마-미남당-주연배우-사진
    드라마-미남당-놀라는-배우들-사진

    ● 편성 : KBS2 TV 월화 드라마

     방송일자 : 22년 6월 27일~8월 23일

    방송시간 : 월요일, 화요일 밤 9시 30분

    몇부작 : 18부작

    연출 : 고재현

    극복 : 박혜진

    원작 : 카카오페이지 웹소설 미남당 사건 수첩

     

     

     

    [ 드라마 미남당 원작 정보 ]

    드라마 미남당은 "미남당 사건수첩"이라는 웹소설이 원작입니다. 정재한 작가의 "미남당 사건수첩"은 카카오페이지 모바일 소설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작품으로 15만 독자를 달성하기도 했습니다. 드라마 미남당은 수상한 카페인 '미남당'과 손님들과의 이야기를 다루는 내용으로 색다른 전개와 재미있는 캐릭터로 원작과 다른 매력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특히 배우 서인국과 오연서가 원작 캐릭터와의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드라마-미남당-박수무당-사진
    [ 박수무당이 온다 ]

     

     

     

    [ 드라마 미남당 줄거리 ]

    기막힌 점괘는 물론 잘생긴 외모까지 겸비한 인기 점집 미남당은 항상 북적이는 손님들로 문정성시를 이루는 곳입니다. 미남당의 용한 무당으로 소문난 한준은 점을 칠 줄 모르는 사기꾼입니다. 전직 프로파일러였던 그는 프로파일러의 능력과 자신의 말솜씨로 손님들을 휘어잡습니다. 그러던 중 한 여성의 시체를 발견하게 되는데 이 시체에 얽힌 음모와 마주하게 됩니다. 이로 인해 손님들의 복채를 털어가는 미남당의 사기꾼 무당 남한준(서인국)은 정의로움을 중요시하는 강력반 형사 한재희(오연서)와 만나게 됩니다. 그 둘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좌충우돌 미스터리 코믹 수사극입니다.

     

     

     

    [ 드라마 미남당 등장인물 ]

    드라마 미남당의 등장인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배우 서인국 : 남한준 역할

    배우 서인국은 전직 프로파일러이자 현 사기꾼 박수무당, 남한준 역을 맡았습니다. 남한준은 기막힌 점괘는 기본이고 잘생긴 외모에 화려한 말솜씨까지 겸비한 무당계의 이단아입니다. 전직 프로파일러로서 자신이 가진 프로파일러 능력을 통해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해서 해결해 줍니다. 또한 문제 되는 부분까지 완벽하게 처리하는 인기 만점 캐릭터입니다.

    드라마-미남당-배우-서인국-사진
    [ 남한준 역 ]

     

     

    배우 오연서 : 한재희 역할

    배우 오연서는 정의구현을 외치는 강력반의 3년차 형사, 한재희 역을 맡았습니다. 한재희는 정의롭고 뒤끝이 없는 성격으로 엉뚱하면서도 진지한 인물입니다. 그녀는 한번 기분이 상해버리면 상대방의 지위 여하를 막론하고 디스를 하고, 가끔은 주먹을 쓰기도 합니다.

    드라마-미남당-배우-오연서-사진
    [ 한재희 역 ]

     

     

    배우 곽시양 : 공수철 역할

    배우 곽시양은 강력반 형사 출신 동업자, 공수철 역을 맡았습니다. 공수철은 겉으로는 다부지며 훈남 스타일의 멋진 남성이지만 구수하면서도 재미있는 캐릭터입니다. 낮에는 미남당에서 바리스타로, 밤에는 강력반 형사로 일하는 그는 야성적인 '육식남' 같아 보이지만 친근하면서도 귀엽기까지 한 반전 매력을 소유한 캐릭터입니다. 

    드라마-미남당-배우-곽시양-사진
    [ 공수철 역 ]

     

     

    배우 강미나 : 남혜준 역할

    배우 강미나는 국정원 내에서 에이스 출신으로 남한준의 여동생, 남혜준 역을 맡았습니다. 남혜준은 거침없고 털털한 성격으로 자유분방한 인물입니다. 무례하거나 부당한 일을 저지르는 사람에게 반드시 복수를 하고 마는 '경주마' 같은 캐릭터입니다. 배우 서인국과의 현실 남매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는데 기대가 됩니다.

    드라마-미남당-배우-강미나-사진
    [ 남혜준 역 ]

     

     

    배우 권수현 : 차도원 역할

    배우 권수현은 서부지검 형사부 검사, 차도원 역을 맡았습니다. 차도원은 카리스마 있는 검사지만 한재희 앞에서는 귀여운 모습을 보이는 허당미를 가진 캐릭터입니다. 외모면 외모, 공부면 공부, 거기에 예체능까지 모든 것에 뛰어난 그는 재력까지 겸비한 '다이아몬드 수저'입니다. 정의로우며 다재다능한 검사, 차도원은 그 친절한 미소 뒤에 무서운 칼을 지니고 있는 캐릭터입니다.

    드라마-미남당-배우-권수현-사진
    [ 차도원 역 ]

     

     

    정만식 : 장두진 역할

    배우 정만식은 강력반 15년차 베테랑, 장두진 형사 역을 맡았습니다. 장두진은 한때 화려한 인맥으로 굵직한 사건들을 해결하여 자신의 이름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렸지만 현재는 로또 당첨을 꿈꾸는 캐릭터입니다.

     

     

    백서후 : 조나단 역할

    배우 백서후는 미남당의 아르바이트생, 조나단 역을 맡았습니다. 조나단은 귀여움 넘치는 캐릭터로 그의 멍뭉미로 여성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 인물입니다. 귀여운 외모와는 달리 진상 손님을 만나면 욕쟁이로 변신하는 인물입니다.

     

     

     

    지금까지 드라마 미남당의 줄거리 및 등장인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신선한 소재와 재미있는 설정의 드라마로 월요일 화요일 밤에 또 어떤 즐거움을 선사해 줄지 기대가 됩니다.

     

     

     

     

    (이유리, 이민영, 윤소이 드라마) 마녀는 살아있다 줄거리 및 등장인물

    [ 드라마 마녀는 살아있다 줄거리 및 등장인물 ] TV 조선 드라마 "마녀는 살아있다"의 줄거리 및 등장인물 등의 정보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결혼 작사 이혼 작곡 3"의 후속 드라마

    mac-preaim03.tistory.com

     

     

    (이재욱, 정소민, 황민현, 아린 드라마) 환혼 줄거리, 등장인물

    [ 이재욱, 정소민, 황민현, 아린 드라마 환혼 줄거리, 등장인물 ] 배우 이재욱, 정소민, 황민현, 그리고 아린이 출연하는 tvN 드라마 환혼의 등장인물과 줄거리에 대해 정리했습니다. 환혼의 여주

    mac-preaim03.tistory.com

     

     

    (서현, 나인우, 기도훈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 줄거리, 등장인물 정보

    (서현, 나인우, 기도훈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 줄거리, 등장인물 정보 KBS2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에 대한 줄거리 및 등장인물 정보를 정리했습니다. 여자 주인공인 소녀시대의 서현이 순수하고 상

    mac-preaim03.tistory.com

     

    관련글 바로보기 🔽🔽